프린터 내장 웹 서버 접속 방법 : 웹브라우저에서 해당 프린터의 IP 주소를 입력

HP 8000용 호환드라이버 : K550(프린터 권장), 990c(복합기 권장)



1. 헤드 일반청소 : 전원버튼 + X버튼 2회 + 급지버튼 1회

2. 헤드 강력 청소 : 전원버튼 + X버튼 2회 + 급지버튼 1회 + X버튼 2회 + 급지버튼 1회

3. 서비스 스테이션 초기화 및 캐리지 초기화 및 헤드 초강력 청소 :

  전원버튼 + X버튼 1회 + 급지버튼 9회 (자주 하면 헤드의 손상을 가져 올 수 있음)

4. 네트워크 정보 인쇄 : 네트워크 버튼 1회

5. 네트워크 IP 초기화 : (LAN 케이블 분리 후) 전원버튼 + 네트워크버튼 2회 + X버튼 3회

6. OJP 환영 페이지 인쇄 : 전원 + 급지버튼 1회

7. 용지 걸림 및 캐리지 에러 초기화 : 급지버튼 1회

8. 프린터 헤드 품질 진단 페이지 인쇄 : 전원 + X버튼7회 + 급지 2회

9. 헤드 강제 제거(스테이션 위치 이동) : 덮개를 열고 급지버튼을 5초간 누름

10. 줄바꿈 교정 : 전원 + X버튼 14회 + 급지 6회

11. 헤드 정렬 : 전원 + X버튼 3회

12. 헤드 정렬 과정 생략 후 바로 준비 상태로 오게 하는 방법 :

   전원 + X버튼 누른 상태로 아답터 연결




HP 8000 엔터프라이즈 초기 셋팅시 설정값 (액정에서 메뉴맵을 참고)



1. 카트리지 칩 정보 수집 : 해제

2. 절전모드 : 해제

3. 무한공급기 설치 후 카트리지 잉크 잔량이 !에서 ?로 바뀔때까지 충분한 테스트 인쇄

  ?로 바뀌면 카트리지 잉크 정보가 무한으로 설정 되었다는 뜻.

4. 호환드라이버 설치 : K550, 960c, 990c 등..

5. 윈도우 프린터 속성 - 포트 메뉴에서 양방향지원 체크가 해제 되어 있다면 설정으로.




?로 바뀌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출고시 발생하는 문제점.



증상 1. 인쇄시 첫장만 인쇄되고 이후에 백지만 연속적으로 출력되는 증상.

증상 2. 오랜 대기상태에서 인쇄 명령시 ‘인쇄중’메세지 후 출력이 안되는 증상.




무한공급기 세팅시 매우 중요한 사항.



정품개조공급기 및 중국산 공급기 모두 공통사항.

1. 최초 잉크 보충 후 주사기를 이용하여 공기를 뺄 때에는 천천히 조심스럽게

2. 어느정도 공기를 뺐다고 생각이 들때면 주사기로 2~3ml 정도 잉크를 빼보고 공기가 완전히 제거 되었는지 확인.

3. 공기가 완전히 제거 된 후 2~3ml를 천천히 다시 빼보고 펌핑부를 눌러서 주사기 힘차게 뒤로 밀리는 지 확인 후 펌핑을 손으로 푹 누른 상태로 천천히 주사기 제거.

4. 눌렸던 펌핑부가 살아나는지 확인 이후 펌핑부를 여러차례 눌러보아 매우 단단하게 압력이 차 있으면 정상. 만약 펌핑부가 느낌상 매우 말랑 말랑한 상태인 경우 위의 방법들을 다시 한번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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